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청송재 출간 <부자 과외 수업>읽고 모두 부자가 되면 좋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종표 작성일 22-12-07 07:24 조회 492회 댓글 2건

본문

창녕장씨 족손 여러분 모두 부자가 됩시다. 가난하게 사는 것이 청렴함의 표상이 아닙니다. 그것이 선비 정신도 아닙니다.  


청송재 신간 도서(2022.12.12 발간 예정) <부자 과외 수업-나폴레온 힐의 현대인을 위한 특별 강좌>, 오늘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합니다. 이 책은 어떻게 올바르게 부를 이를 수 있는지에 대한 고전이자 바쁜 현대인을 위해 간략하게 핵심만 뽑아 재편성한 책입니다. 


부모님들은 물론 자녀들에게도 부자되는 법을 배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행동원칙과 철학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맹자께서는 有恒産者 有恒心 (유항산자 유항심) 無恒産者 無恒心 (무항산자 무항심)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부자들은 항상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고 살아가고 없는 자들은 마음이 평화를 잃고 불안하게 살아간다는 말이다. '부'없이는 자유도 정의도 제대로 추구할 수 없고, 베풀고 싶어도 베풀 수 없게 된다는 말씀 다름아닙니다. 올바르게 부자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사실은 동서고금의 진리라는 이야기입니다. 

이 책은 현대인이 올바르게 부자가 되는 성공 과학 책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책임에 틀림없습니다. 창녕장씨 여러분 모두 이 책을 읽어보고 올바른 부자가 되는 길을 찾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청송재 #부자_과외_수업 #부자과외수업 #나폴레온_힐 #끝_새로운_시작 #매건_헌터 #조디_코머 #영국_유명_여배우

댓글목록

창녕장씨대종회님의 댓글

profile_image 창녕장씨대종회 작성일

도서출판 청송재 홈피에서 회원가입하고 책 주문하는 절차가 간편하네요. 마음의 부자가 되기 위해 한 권 주문하였습니다. 우리 종원 여러분들도 일독을 권합니다~^^

장종표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장종표 작성일

고맙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 © cnjang.com. All rights reserved.
오늘
177
전체
195,141